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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ail Marketing을 통한 성공 달성

조선왕조씰룩디스코드 2020. 7. 20. 15:15


Email Marketing을 통한 성공 달성



인터넷 사업주들은 그들의 사업에서 더 많은 이익을 얻기 위해 그들의 매출을 극대화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지 궁금해 한다.


만약 이것이 친숙하게 들린다면, 한 가지 알아봐야 할 것은 이메일 마케팅이라고 불리는 마케팅 전략이다.


이것이 비즈니스에 어떤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전자 메일 메시지에서 가능한 한 매력적인 개인 스타일을 사용하십시오.


다른 종류의 마케팅과 마찬가지로, 만약 당신이 개인적인 터치를 추가한다면 고객들은 당신에게서 물건을 구매할 가능성이 더 높아질 것이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전자 메일 목록에 참여하기로 결정한 이유를 알고 있다면 전자 메일을 쓸 때 해당 이유를 언급하십시오.




요청한 사용자에게만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이메일을 요청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것을 스팸 발송이라고 한다.


그들은 당신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는지 기억하려고 노력할 것이고, 왜 당신 제품에 관심을 가져야 하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보려고 할 것이다.


이것은 그들이 당신의 이메일을 쓰레기통에 버리도록 이끌 것이고, 그것은 결국 당신의 노력을 헛되게 할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기 전에, 당신은 당신의 리스트에 있는 각 사람에게 이메일을 보낼 수 있는 허가를 받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을 스팸으로 보낸다는 불만이 높아지고, 그로 인해 고객을 잃을 수도 있다.




받는 사람의 받은 편지함에 "지금 구매!"라고 폭격을 가하는 것을 삼가십시오.


즉시 "지금 구매"해야 하는 필요를 그들에게 퍼붓는 것과 같은 혹독한 영업 기술로부터 멀리하십시오.


이 접근법은 중복될 뿐만 아니라, "가벼운" 본성은 과거와 잠재 고객 모두를 몰아낼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단지 서비스와 상품을 파는 것에만 관심이 있고, 당신은 그들과 좋은 관계를 가지기를 원하며 전문가로 여겨지기를 원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노력에 감사할 것이고 당신에게서 더 많이 구매하게 될 것이다.




이메일을 통해 고객에게 연락하기 전에 항상 사용 권한을 받으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알려지지 않은 발신자의 메시지를 무시하거나 삭제하는 경향이 있고 당신의 노력은 낭비될 것이다.


ISP 또는 웹 호스트의 정책을 위반하면 심각한 재앙을 초래할 수 있다.




이메일 마케팅의 궁극적인 목표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는 것임을 명심하십시오.


당신이 보내는 모든 이메일은 당신의 독자들이 구매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새로운 제품 정보, 쿠폰, 할인 및 새로운 프로모션을 독자와 공유하십시오.




일주일에 한 개 이상의 이메일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당신의 고객들은 종종 하루에 몇 개의 메시지를 받고 그들의 삶에서 매우 바쁘다.


만약 당신이 너무 많은 메시지를 보낸다면, 당신의 고객들은 단지 당신의 메시지를 조율하고 그들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메시지만 읽을 수 있다.


그리고 마케팅 메시지는 결코 중요하지 않다고 여겨진다.




휴일에 이메일 마케팅을 보내지 마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축하하느라 바쁠 것이고 다시 일하러 갈 때까지 이메일을 확인하지 않을 것이다.


물론 예외도 있다.


아마도 당신은 블랙 프라이데이 거래나 사이버 먼데이 특수를 목표로 삼기를 원할 것이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이메일을 확인하기 위해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러한 장치는 표준 컴퓨터 모니터 해상도의 극히 일부에 불과하므로, 당신의 메시지는 상당히 다르게 보일 것이다.


이러한 화면의 모양과 전자 메일 표시 방법을 숙지하십시오.




당신은 때때로 당신의 이메일을 좀더 개인적인 것으로 만들기 위해 형식을 약간 변경할 수 있다.


일반 텍스트인 전자 메일 메시지와 HTML 형식의 전자 메일 메시지를 보내십시오.


메시지가 잘 쓰여진다면 고객과의 연결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이는 당신의 회사와 그 회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지원하려는 그들의 욕구를 증가시킬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은 비용 효율적이고 매출에 큰 차이를 만들며, 이 글에서 보듯이 설정도 쉬워!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에 이 방법을 사용함으로써 이익을 얻지 못한다면, 즉시 그렇게 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이러한 아이디어를 즉시 활용하여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을 높이십시오!